[서비스 문의 텔레그램 : @manamoa_01]

근데 군대에 관해서 궁금한게

24 질문자 21 2,530 07.13 00:59

내가 어릴적에 형이랑 레슬링놀이 하다가 

쇄골을 침대머리판에 ㅈㄴ 쎄게 내리 찍혀서 

박살나서 철심박고

12살때 학교앞에서 신호위반한 택시때문에

왼쪽 허벅지랑 날개뼈랑 2번,3번 갈비뼈 박살

그래서 면제 받을줄 알았더니 

의외로 공익받음 

그래서 pc방 알바 띵가띵가하다가

공익근무는 지원하면 빨리 

갈수있다는걸 알아서 지원해봤지만 기간 늦어서 실패

그 뒤로 노가다랑 편돌이나 하면서 플스나

피규어  라노벨 월세 내면서 살고있는데

며칠전에 병무청에서 등기가 옴2d78a7bb7af2a8d04b9cc5fb405bc52b.jpg 

고로 얼떨결에 면제가 되었음

근데 주위에 어른들한테 여쭤봐도 잘 모르시길레

이런 경우에는 

군필임 미필임? 

이력서 써야되는데 군필인지 미필인지 ㅠㅠ....

Comments

10 HiEro 07.13 01:00
당연히 미필이져!
제대는 커녕 입대도 안한건데
걍 면제
제 친구도 비슷한 경우였는데
공익이 자리가 안나서 계속 연기되다가
면제받았는데 예비군은 간다고 들었는데
제 정보가 맞다면 그냥 예비역이라고
말씀하시면 되지않을까요??
민방위로 빼더라고요 ㅇㅅㅇ...
아 그렇군요 잘못된정보였네요
감사합니당
이력서 같은경우 따로 적는 항목이 있기도 하고
그거 장애 항목있지 안나?
면제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면제도 미필 아님?
면제임 고로 미필
면제는 미필이지...
9 살강웹 07.13 01:37
엄밀히 따지면 면제는 미필로 넘어감
9 살강웹 07.13 01:37
조금 다르지면 비슷한예로 교도소 1년 6개월이상 수감시 군대가 면제되버리는데 이것도 미필로 취급함
9 search99 07.13 01:54
군필여고생 탈락 ㅠㅠ
추카한다 그것도 복이다
감사링 ><
BEST 1 24 지나가는자 07.13 02:07
단순 미필이라고 적으면 안되고 면제라고 적어야지 단순미필이면 군대가야되는줄알고 안 뽑는경우도 생긴다잉
오옹 이건 또 좋은 정보군요
개인사유란이 있으면 그기 O 그리고 안니면 면제란에 O 그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https://manamoa16.net 새로운 주소 공지 댓글+16 A 모아 10.14 7874 2
사이트 차단시 우회접속 방법 댓글+569 A 모아 03.31 72347 64
[공지] 혐오감 유발(아동 누드 포함)하는 프로필사진 사용시 아이피 밴처리합니다. 댓글+59 A 모아 08.01 40943 18
공식 SNS 및 대피소 안내 + 텔레그램 댓글+84 A 모아 04.06 75445 28
사이트 이용안내 댓글+581 A 모아 03.31 65319 64
45072 대학교 3학년인데 모쏠아다인 사람이 있다? 댓글+6 1 인생패배자루저 14:52 315 0
45071 맞춤법 자신 있는 사람만~~!!! 16 굳마사지 14:52 59 0
45070 (질문) Fate BGM 궁금해요~ 28 안면관절염 14:50 29 0
45069 그림체 좋은 히토미 댓글+1 50 유이리 14:43 280 1
45068 @@@ 엔젤비트 유리 일러 32장 @@@ 댓글+1 15 대주교님 14:28 276 0
45067 스파이패밀리 같은 만화추천좀 댓글+1 19 마울이 14:23 122 0
45066 만화 찾아요! 11 Pygmalio… 14:15 65 0
45065 눈 좋은 사람만 와봐용 댓글+6 13 주의자비 13:58 539 0
45064 ㅎㅌㅁ 고수분들 부탁드립니다ㅠ 1 제저씨 13:56 269 0
45063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ㄸㅇㅈ 작가 댓글+10 3 까눌레 13:55 591 0
45062 스압] 대충 이런 취향 댓글+3 22 라인 13:47 475 0
45061 님들 나만 들어가는 던전 댓글+3 29 Percia 13:29 322 0
45060 옙군 개시름 ㅈㄴ시름 ㅈ같이시름 ㅅ발 댓글+2 27 No89 13:27 164 0
45059 파워포인트를 못찾겠다 시발 댓글+2 13 날아다니는스파게… 13:24 167 0
45058 @@@ maccha (mochancc) 일러 51장 @@@ 댓글+7 15 대주교님 12:58 827 0
45057 몽정해본분? 댓글+5 12 작은끈적한바지 12:49 715 0
45056 누구 해몽할 줄 아는 사람....? 댓글+11 11 예루예루살렘4 12:44 475 0
45055 ㅎㅌㅁ 잘댐? 댓글+4 17 피가로 12:32 335 0
45054 헌터헌터 애니 재밋나여 댓글+2 2 유이퐁 12:27 152 0
45053 먼치킨물 추천점여 십꼬맹이샊이가 나대는거말고 댓글+9 21 이명박장대소 12:17 536 0
45052 PDF 쓸만한 애플리케이션 있을까요? 댓글+7 29 텐마가브릴화이트… 12:00 267 1
45051 이것도 파누 ㅋㅋㅋㅋ 댓글+2 41 거유충라비딕 11:55 414 0
45050 카구야 님은 2기 제작 결정이에요! 댓글+2 7 공백세계 11:33 395 0
45049 모바일 포토샵 잘 아는 사람있음? 41 죄와벌은띵작 11:14 196 0
45048 모아러에게 금지된... 댓글+4 28 안면관절염 11:10 553 0
45047 알파벳 엑스 왜 이거 금지단어죠 댓글+5 13 타니아 10:32 792 0
45046 ㅎㅌㅁ? 댓글+3 17 dreammak… 09:57 548 0
45045 근근웹...... 댓글+10 12 참프루신 09:46 658 0
45044 주문은 토끼가 이렇게 건전할 리가 없어 댓글+9 50 유이리 09:21 1130 2
45043 순위권 지나갔던 띵작들 좀 알려주라 댓글+7 19 마울이 08:59 806 0
45042 (약 스압) 하루를 여는 신상 일러스트~! 댓글+31 28 안면관절염 08:20 1471 1
45041 무르시엘라고 같은 댓글+2 27 토토로시 08:00 369 0
45040 아니 님들 궁금한게 있는데 댓글+9 1 Dabi06 07:56 223 0
45039 고전 ㅎㅌㅁ 찾아주세요 댓글+7 1 윔덴즈 07:37 553 0
45038 브라콘 만화 추천좀 댓글+4 17 이세계스키 07:28 333 0
45037 [스압] 내 일러스트가 이렇게 귀여울 리가 없어 댓글+13 50 유이리 07:10 1094 3
45036 쟈건 스포좀 댓글+1 15 QoloQ 06:56 165 0
45035 너와 나의 최후의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앨리스리제 성우 댓글+3 13 타니아 05:54 366 0
45034 ㅎㅌㅁ 찾아주실 분 있나요 댓글+1 26 xhdbdb 04:34 566 0
45033 가렌 해보는중인데 댓글+6 13 달바 04:31 472 0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